선케어

수분선크림 추천 촉촉한 세라마이드 편강율 수분 진정 선크림

하이HAI 2024. 8. 13. 17:33

여름이 되니

날이 덥고 습해서

피부에 열이 올라

피부가 더 건조해진것같았다

그래서 촉촉하고 순한

수분선크림 뭐없나 찾아보다가

사용하게된게

편강율 수분 진정 선크림인데

피부 재생크림에 주로들어가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가있어서

달아오른 피부도

쉬이 진정되는 것 같아서

자주 사용하게 되서

추천하고 싶은 선크림이었다

정식 명칭이

편강율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영어로는 모이스쳐 수딩 선크림,,ㅎ

푹푹 찌는 지금 이시즌에도

자주 사용하기 좋은만큼

제형이 로션처럼 쓱쓱 발리는 제형이었다

그러면서도

수분선크림인 만큼

수분감이 굉장했는데,

여름철에 스킨케어 귀찮을때

얘만 발라도

크게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촉촉한 선크림이였다

요 편강율 수분 진정 선크림은

무기자차와 유기자차가 혼합된

혼합자차여서

적당한 톤업기능과함께

유기자차의 가벼운 발림성,

그리고 무기자차의

순함까지

다갖추고 있었는데

제목에서 내가 언급한것처럼

세라마이드도 들어가고

시카나 쑥, 어성초, 녹차같은

피부열감에 좋다는

성분들도 들어가있어서그런가

여름철에 사용하기 정말 좋았다

시카와 세라마이드의

조합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 중 하나라

선크림인데도

스킨케어하는 기분이

물씬 들었다

 

 

거기에 ewg 그린등급의

순한 성분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자극테스트의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고하니

더 믿고 사용하기 좋았다

 

순하고 촉촉한 발림성인데

세라마이드가

수분을 지켜줘서

이 촉촉한 수분감이 오래도록 지속되다보니

매일매일 사용하고 싶었는데

순해서

민감성 피부인 나도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였다니

완전 럭키선크림이잖아?

편강율 제품들이

순하고 촉촉한걸로 유명한건 알았는데

이번에 요 수분 진정 선크림을 써보고

왜 유명한지 바로 알게됬다

편강율 수분선크림은

거기다가 리프프렌들리라

산호초를 해치는 성분이 들어있지않은

선크림인데

내 피부를 자외선에게

지키겠다고

산호초를 해치는,,,

슬픈 일을 저지르지 않을수있어서

더 추천하고싶은

제품이었다

완전 순하고 촉촉한

수분선크림 찾으시는분,

건성피부이신분,

민감성 피부이신분

둘다 갖고계신 분,

세라마이드가 들어있는 수분선크림을

찾고계시는분들께

편강율 수분 진정 선크림을

추천드린다

구매는 편강율 사이트에서 가능하고

지금 편강율 자체 여름맞이 행사로

72프로 할인중이라

개당 만원도 안하더라

ㄱㅇㄷ

 

 

원본 https://blog.naver.com/haiblog/223496910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