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

톤업 선쿠션 추천 뽀송한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비건 톤업선쿠션

하이HAI 2024. 8. 13. 17:26

평소 피부화장 대신

톤업 선크림을 즐겨 바르는데

여름이 다가오니

선크림을 손으로 바르니

뭔가 끈적한 느낌이 싫어서

톤업 선쿠션을 바르고 있었다

내가 즐겨 바르는

톤업선쿠션은 좀 광나는 제품이었는데

요즘 날이 습하고 더워서그런가

뽀송한 제품을 사용해보고싶어졌다

그런데 너무 매트하면

속보습이 안되서

건성인 나에게 쥐약이니까

겉은 뽀송하면서 속은 촉촉한

그런 선쿠션이 뭐없나 보는데

내가 좋아하는 더페이스샵의

닥터벨머라인에서

겉뽀속촉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우며

톤업선쿠션을 출시했다는게 아닌가,,

내가,,,

뽀송한 선쿠션

그것도 톤업 선쿠션 찾는거

어떻게 알고,,,,,,,

갬동 그잡채,,,

더페이스샵은

내가 망고버터 핫하던 그시절부터

애용하게 된 브랜드인데

특히 닥터벨머라인은

굉장히 순하고 자극이 적어서

거의 10년째 애용하고 있는

라인이다

 

그런 닥터벨머라인에서

출시한 톤업선쿠션이라니,,

완전 믿음직스럽다

 

쿠션을 딱 받아봤을때

뭔가 특이한 느낌?

닥터벨머의 파란색 로고와

톤업쿠션의 핑크색이

뭔가 독특하게 어우러졌다

근데 박스 열고

쿠션 꺼내니까 디게 예뻐서

오,,? 했다

내 이웃님 중에

핑크를 사랑하시는

핑크뽀이님이 계시는데

요새 링거티에 빠져있는데

뭔가,,, 그 이웃님꺼 같은 그런 선쿠션ㅋㅋㅋ

아무튼 베이비핑크가

공주공주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아 톤업선쿠션 뜯는부분도

역시 닥터벨머 답게

뭔가 위생적이고 독특하게 되있었는데

 
 

요렇게 뜯으면 된다

너무 신기하구 재밌어서

한번 더 뜯어보고싶ㄷ,,,

 

닥터벨머 비건 톤업 선쿠션은

프라이머 역할도 하기때문에

요렇게 밝은 제형인데

 

어 이만큼 톤업 되는건가,,

했는데

그냥 딱 자연스럽게

내 피부톤으로 마무리됬다

*밝은 13호 기준

 

그리고 다바르고나서

적당한 수분감 외에는

유분기가 없이 뽀송하게 마무리되서

뽀송한 톤업 선쿠션을 찾는

나에게 딱 좋았다

여름용으로 뽀송한 톤업 선쿠션 찾으시는분

13호도 사용가능한

톤업 선쿠션 찾으시는분

(13호는 톤업이 되지 않음)

뽀송한데 속은 촉촉한

톤업 선쿠션을 찾으시는분께

추천드리고싶은

더페이스샵의 닥터벨머

비건 톤업 선쿠션 후기였다

본 포스팅은 lg 생활건강 더페이스샵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원본 https://blog.naver.com/haiblog/223484997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