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케어

뉴랜드 더마 바이옴 민감성 피부에 찰떡인 순한 화장품

하이HAI 2024. 8. 14. 16:17

오늘은 민감성 피부에 찰떡인

순한 화장품인

뉴랜드 더마 바이옴 3종 세트 후기를 가져왔다

스킨, 로션, 크림 3종 세트이다

뉴랜드 더마 바이옴 패키징

뉴랜드 더마 바이옴은

강원대학교 산합혁력단 R&D 산업을 이끄는

뉴랜드 피부과학 연구소만의

HLB(HYDROPHILE-LIPOPHILE BALANCE) 공법이

적용된 스킨케어 세트이다

뉴랜드 피부 연구소에서

3년 동안 수많은 연구와 임상으로

제작된 제품답게

패키징이 아주 인텔리했다

뭔가 유럽약국화장품 느낌나는

고런 패키징,,,

케이스를 열었을때도

요렇게 제품 설명이 있어서 더 인텔리해보였다

그리고 박스안에 본품 뿐아니라

본품의 설명서도 같이 들어있었다

 

그리고 스킨, 로션 둘다

펌프형이라 아주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했다

크림은 용기형인데도

요렇게 영양제처럼 잘 밀봉되어있었다

뉴랜드 더마 바이옴 3종 성분 및 기능

뉴랜드 더마 바이옴 3종은

크림 뿐 아니라 스킨 로션 또한

미백, 주름 2중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그런 일반적인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뿐아니라

피부 자체를 튼튼하게 해주기위해

피부 장벽을 개선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듬뿍 들어있다

먼저 영양성분이 가득한

호주 마누카꿀과, 프로폴리스,

그리고 6가지 식물의 발효 원료,

유익균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타P1,

20가지 펩타이드 성분들과

피부 장벽을 세워주고 진정시켜줄수있는

민들레, 병풀, 일엽초,,,,, 등등의

수많은 성분들이 들어있다

그 외에도

각종 특허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다고한다

 

아참 거기다가 정제수대신

센텔라시카 병풀 잎 수를 넣어서 제작됬다니

얼마나 피부에 좋은지 대충들어도 상상이간다

실제로 OATC에서 주관하는

피부 임상시험인 피부밝기개선, 주름개선,

멜라닌개선, 수분함유량 개선 등의

각종 임상에서 유의미한 변화를 기록했다고 한다

뉴랜드 더마 바이오 스킨 로션 크림 3종 질감

스킨은 적당히 점성있는 콧물스킨제형이었다

 

콧물스킨 내가 만든 용어아니고,,

진짜 있는 단어다,,

 

로션은 묽진 않고

좀 일발 로션과 크림의 그 어드메,,,

중간은 아니고 로션에 더 가깝다

음,, 꾸덕한 로션??

고런 느낌이었다

그래서 펌프에서 뽀독뽀독 거리면서 나왔다

마지막으로로 크림의 질감을 보여주기위해

크림 봉인을 뜯었다

봉인 씰에 묻어있는 더마 바이옴 크림,,,

아까워서 손등에 발라봤다,,,

요플레 뚜껑에 묻어있는 요플레처럼

아까웠다,,

 

손에 크림이 가득했는데

흡수가 엄청 잘됬고 촉촉했다

엄청 많았는데도 잘 흡수됬고

촉촉하고 무겁지 않았다

피부장벽자체를 튼튼하게 해주면서

주름, 미백 기능성을 다 챙기고 싶다면

더마 바이옴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