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남자 데일리 향수 추천 남성향수 상큼한데 오래가는 디아르망 옴므 향수

하이HAI 2024. 7. 31. 13:43

 

나는 자칭타칭

향덕후, 향수덕후이다

그래서 여자향수 남자향수 가리지않고

다양하게 사용해보았는데

남성향수는

묵직한 베이스가 주를 이루다보니

여자들이 맡았을때

호불호가 갈릴 때가

종종 있었다

우리집엔

여자가 셋이고,

각자 성격이 너무 다르기 때문인지

취향인 향도 다달랐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디아르망 옴므 향수는

우리집 여자 셋 전부 와 향기 좋다고

감탄한 향수라

남자분들이 데일리로 사용하거나

혹은 소개팅, 데이트 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서

추천드리고 싶다

나도 우리집 엄마 아드님께

복학하고 미팅이나 소개팅갈때 뿌리라고

넘겨줬다

상큼한 향 + 칙칙한 복학생 = 중화 ,,?

향기는 진짜 데일리하게

뿌릴 수 있게

완전 가볍고 상큼한 향이다

솔직히 남성향수라고 말 안하면

여성향수라고 생각할 만큼

그 특유의 묵직하거나

혹은 아저씨스킨냄새라거나

그런게 진짜 1도 없다

 
 

남동생이

큰누나 이거 레몬향수야?

라고 할만큼

상큼한 레몬과 만다린(귤)향이

제일 먼저 콧속을 파고드는데

 

솔직히

시트러스, 특히 가볍고 상큼한

귤, 레몬의 시트러스는

여자들이 진짜

싫어하는사람 거의 없으리라

장담한다

(8년 가량 여초생활 해본

내 경험상 100프로 였지만

혹시 모르니 거의라고 붙여본다)

그리고 적당한 우디향과

살짝풍기는 쟈스민과 로즈의 달달함

그리고 사실 남자 향수거든 하는

머스크향까지 어우러지니

우리집 여자 셋 뿐 아니라

내친구들도 오 이거 향기 좋다하고

감탄한 향기였다

상큼한데도

25프로의 부향률 덕에

은은하게 오래가서

비를 맞아도 향이 계속 지속됬다,,

(이건 알고싶지 않았지만)

아무튼 그래서

나는 우리집 엄마 아드님의

원활한 대학생활,, 아니 연애생활을 위해

이 향수를 양보하기로 했다

 
 

(손목모델, 뿌리는손모델 내 남동생)

내가 남성향수라서 너가 모델해야되라고

불렀는데,,,

손목사진 찍어봤자

큰누나랑 별 차이없어

똑같아

하길래 화났는데

좀 차이없는거같다ㅋㅋㅋ

(손모가지 남동생, 뿌리는손 김하이)

이건,,,

손목안쪽은 너무 차이안나는거같으니

뒤집어서 핏줄끄트머리라도

빨리 보여내라고,,

요구한 사진ㅋㅋㅋㅋ

아무튼 데이트나 소개팅갈때

뿌릴건데

데일리하게 사용도 가능한

그런 향수 찾으시는 남성 분이나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가볍고 데일리한 남성향수 찾으신다면

멀미향없는 가볍고 상큼한

디아르망 옴므 향수 추천드린다

분명 가볍고 상큼한 레몬, 시트러스

향수인데도

부향률이 25프로인지라

굉장히 향기가 오래간다

 

 

 

 

원본 https://blog.naver.com/haiblog/223501638015